카테고리 없음

자신만의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방법

오촛언니 2020. 5. 31. 23:27


자신만의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모바일 마케팅을 위해 데이터베이스에 셀 번호를 포함시키기를 원하지만, 다른 정보도 중요하다.


개인 정보로 어떤 유형의 데이터베이스도 구현하기 전에 잠재 고객과 사용자로부터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허가는 인터넷을 통한 양식이나 문자로 얻을 수 있다.




정당한 이유 없이 절대로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서는 안 된다.


그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항상 중요한 말을 해야 한다.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많은 실제 마케팅 캠페인의 몰락이었다.


수신자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을 직접 받고자 하는 내용을 보내십시오.




모바일 기기에서 동작하는 괜찮은 웹사이트를 갖고 싶다면 금전 투자가 필요하다고 보아야 한다.


잠재 고객에게 어필하는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모바일 사이트가 완벽하게 작동하도록 하려면 자격을 갖춘 전문 인력을 확보하십시오.




사명선언을 만드는 것은 소셜 모바일 마케팅에 집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원칙을 고수하는 것은 당신이 정직하고 좁은 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경쟁업체의 성공을 관찰하는 것은 새로운 추세를 따라잡기 위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모든 성공적인 모바일 캠페인은 홈 베이스를 가져야 한다.


당신의 모바일 존재는 사람들을 홈 베이스로 몰거나, 혹은 이미 당신의 홈 베이스를 방문한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시장 요인이 변화를 유발하지 않는 한 고객 기반은 일반적으로 동일하게 유지된다.


그러나 모바일 고객에게 항상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특정 시장의 영역 밖에 있는 많은 역학 관계가 이 고객 기반에 변동을 일으킬 수 있다.


기술의 변화는 비즈니스에 극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최신 기술의 모든 진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고객에게 너무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생산하는 것을 즐길 수 있지만, 당신의 어색한 타이밍은 좋은 반응을 얻지 못할 것이다.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한 캠페인의 결과를 기다리십시오.


판매 번호 외에 캠페인의 수명을 고려하십시오.


성공적인 캠페인은 성공적인 미래 캠페인의 길을 닦는다.




더 많이 노출되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광고가 입소문이 나면서 시청자들 사이에서 퍼지는 것이다.


이 광고들은 얼마나 독특하고, 재미있고, 흥미롭기 때문에 친구에서 친구로 전달될 수도 있다.




전용 단축코드를 갖는 것이 득이 된다.


당신은 이 서비스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겠지만, 그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느 정도의 법적 보상도 함께 나온다.




모바일 웹 사이트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여 더 높은 가시성을 확보하고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관심을 높이십시오.


모바일 웹 사이트를 간소화하고 모바일 특정 SEO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구글과 다른 모바일 마케터들로부터 조언을 얻으십시오.




청중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청중들이 누구인지, 그들의 선호도가 무엇인지 파악함으로써, 그들에게 다가가는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전화나 컴퓨터 메시지가 더 효과적일지 결정하라.


그들의 전화기가 어떤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지 아십니까? 당신이 도달하고 싶은 사람들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알아내서 그들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라.




모바일 마케팅 사이트는 주요 사이트와 달리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대신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데 주로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기존 고객들은 새로운 고객들보다 문자 메시지와 업데이트를 훨씬 더 쉽게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사용 방법에 유의하십시오.


새로운 고객 리드에 대한 자발적인 마케팅은 종종 스팸 발송 기술로 간주된다.




이 조언들을 읽고 나면, 여러분은 훌륭한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다.


배울 점이 꽤 많고,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다.


이것을 명심하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더 잘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계획을 바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