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택 조경 프로젝트 시행 팁!

오촛언니 2020. 5. 31. 23:27


주택 조경 프로젝트 시행 팁!



마당에서 창피하니? 더 나쁜 용어가 있어? 이웃들이 당신의 뒷마당 초대를 거절하기를 열망하고 있는가? 이웃의 비아냥거릴 필요는 없다.


한 가지 방법은 이 기사를 마음에 새기고, 당신의 방문객과 손님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당신의 조경에 필요한 약간의 변화를 주기 위해 조언을 이용하는 것이다.




조경을 시작하기 전에, 어떻게 당신이 조경을 상상하는지 스케치하십시오.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것, 어떻게 보일지, 프로젝트에 필요한 재료의 종류와 양을 시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완성된 조경보다 도면을 변경하는 것이 훨씬 간단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꽃밭을 엣지 있게 가꾸면 마당을 빨리 업데이트할 수 있다.


곡선 침대는 날카로운 모서리와 직선보다 현대적이고 최신식이다.


에딩은 잔디밭을 아름답게 하는 값싼 기술로, 마당의 외관을 정말로 향상시킬 것이다.




당신의 조경에는 가능하면 언제든지 지역 식물이 있어야 한다.


정원을 심을 때 지역 나무, 꽃, 관목을 사용해 보십시오.


토착식물은 가장 가난한 토양에서 번성하고, 많은 물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가장 극단적인 기후 조건에서도 살아남을 것이다.




사계절 아름다워 보이는 정원을 설계하면 1년 내내 노고를 즐길 수 있다.


가을, 봄, 여름, 겨울에 자랄 식물을 당신의 지역에 현실적인 것과 같이 선택하라.


당신은 1년 내내 정원을 아름답게 가꾸어 주는 시원한 잎이나 상록수가 있는 나무를 사용할 수 있다.




종종 사람들은 조경 재료를 얻기 위해 온라인 쇼핑을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이 더 쉽고 편리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희귀하고 당신의 지역 보육원 그리고 특히 큰 소매점에서 찾을 수 없는 조경용 다른 식물들을 발견할 수 있다.




다음에 잔디를 깎을 때, 잘린 잔디를 떨어진 곳에 놓아두는 것을 고려하라.


풀의 분해는 잔디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것은 다시 당신이 사용해야만 하는 비료의 양을 줄인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그늘에 꽃을 심는 것은 종종 실망으로 이어진다.


그러한 나무 아래에 있는 꽃보다 그라운드 커버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많은 시각적 매력을 더할 것이고 또한 돌보기 꽤 쉬울 것이다.


호스테아나 달콤한 우드러프를 나무의 지상 커버로 생각해라.




마당을 조경할 때는 플랜트 주변에 곡선 테두리를 사용하십시오.


둥근 모양은 사각형의 직선 테두리보다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이다.


거리에서 당신의 집이 보일 때, 이 곡선들은 당신의 풍경에서 직선을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당신의 진입로와 집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잘 집행된 조경계획으로 잔디와 정원을 동네가 부러워하는 야외 공간으로 탈바꿈시킨다.


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단지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이 모든 것을 혼자서 했다고 설득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여기에 설명된 팁들은 당신의 뜰을 마치 조경 전문가가 처리한 것처럼 보이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조경은 어떤 집주인에게도 그들의 개량 무기에 더하기 위한 귀중한 기술이다.